본문 바로가기
코토부키야/잡담

코토부키야 프라모델 AS후기

by 유노하 2022. 11. 22.
반응형

2022-11-21 코토부키야에서 보낸 택배가 페덱스 롯데택배를 통해

집으로 도착하였습니다~!!

 

코토부키야 프라모델 AS신청과 진행 현황

때는 2021.10.18일 대원 샵에서 구매한 HMM조이드 팡 타이거를 조립하기 위해 박스를 열었습니다 여태 특정 부품이 없거나 런너가 누락된 경우가 없어 평소와 같이 게이트를 다듬으며 조립을 하고

yunohana.tistory.com

O1 O2가 중복으로 들어있어 신청한 건데...

O1O2 런너를 더 보내줬네요 이로써 중복 런너만 3개가 됐어요...ㄷㄷ

어쨌든 매인 런너는 P1 P2니까 제대로 보내줬다고 봐도 되겠네요!

프린터는 나름 신기한 경험이고 해서 보관해두기로 했습니다 살다 살다 외국기업에 AS를 신청하고

교체품을 받는 날이 올 줄은 몰랐습니다 이렇게 된 거 더 합체 다간도 AS를 넣어야 하나 고민이네요

발목 뒤에 본드가 붙어 있어 돌아가질 않아 지지대가 부러져 낙지가 됐지만

갖고 노는대 지장은 없으니까 내버려 두고 있긴 한데...

1년 만에 조립하게 되는군요...

문제는 HMM 와일드 시리즈가 판매 부진으로 후속작이 불발된 거 같네요

사자나 호랑이 같은 4족 보행 말고 수각류 형태인 길 랩터 데스 렉스는 사보고 싶었는데

1년이 지났지만 어쩋든 고쳤으니 기본이 좋네요

반응형

댓글